화학융합공학과

Wonkwang University

Search
Close this search box.

화학융합공학과

Wonkwang University

Facebook
LinkedIn
Skype
Pinterest

화학융합공학과 2학년 정지용, ‘제7회 배우미 학습공모전 우수리포트 공모대회’ 우수상 수상

교수학습개발센터에서 개최된 ‘제7회 배우미 학습공모전 우수리포트 공모대회’에서

화학융합공학과 2학년 정지용 학생이 우수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정지용 학생, 축하드립니다. ^_^**

이하 내용은 원광대학교 홈페이지에 있는 원광 뉴스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ㅡㅡㅡ

– 좋은 리포트 쓰기 방법과 중요성 홍보 –

원광대학교 교수학습개발센터(센터장 이은희)는 학술적 글쓰기에 대한 학생들의 관심을 진작시키고, 좋은 리포트 쓰기를 장려하기 위한 학생역량 강화프로그램인 ‘배우미 학습공모전 우수 리포트 공모대회’를 진행했다.

지난 29일 학생지원관 6층 AL 스튜디오에서 시상식을 가진 이번 공모전은 프라임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 가운데 한 학기 전공 및 교양 수업에서 작성, 제출된 리포트를 공정한 심사를 거쳐 선정하고, 이 과정에서 리포트 쓰기 방법과 중요성을 학생들에게 홍보할 기회 마련을 위해 마련됐다.

총 30개 팀이 제출한 리포트는 구성의 적합성, 내용의 충실성, 내용의 연결성, 서술의 논리성 등 4가지 영역으로 나눠 10개 팀을 선발하는 심사를 거쳤으며, 창의공과대학 전자공학과 박지원 학생이 상장과 장학금 20만원을 받는 대상을 차지했다.

이번 공모전은 진행 과정에서 학습자들의 열정과 참여를 통해 학습자들의 역량 강화에 큰 도움이 된 것으로 평가됐으며, 교수학습개발센터에서는 앞으로도 학생들의 학습역량 강화를 위한 학습법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개발해 제시할 계획이다.

화학융합공학과

Wonkwang University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