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과 갤러리

화학융합공학과 최국신 ‘시각적 사고력코칭 Visual Thinking Camp’ 최우수상 수상
화학융합공학과 최국신 ‘시각적 사고력코칭 Visual Thinking Camp’ 최우수상 수상
화학융합공학과2019-11-04

원광대학교 교육혁신단은 학생역량강화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대학혁신사업단 지원을 받아 시각적 사고력코칭 Visual Thinking Camp를 진행했다.

Visual Thinking Camp는 비주얼씽킹을 통한 감성 프레젠테이션 기법을 활용해 전달하고 싶은 데이터나 정보를 자신만의 콘텐츠로 새롭게 꾸미고, 스토리로 전환하여 전달력 및 표현력을 증진하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프레젠테이션 구성시 참석자들에게 메시지를 이해하기 쉽고 빠르게 전달하며, 흥미를 자극하고 관심을 유발하기 위해 핵심메시지를 컨셉트, 스토리, 시각화하여 학업활동 및 성과에 대한 체계적 관리능력 배양 및 자기계발 능력을 함양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9월에 진행된 2차 캠프는 총 35명이 참여했으며, 최우수상에  화학융합공학과 2학년 최국신 학생 팀행정언론학부 2학년 양수진, 기계공학과 2학년 백현우 학생이 수상하고, 우수상은 행정언론학부 4학년 김진영, 경영학부 3학년 오성원, 기계공학과 3학년 박동희 학생 팀이 수상했다.